제품소개

 시스템당 16회선-48 회선을 지원하는 ARS/ACS형 중형 여론조사 시스템으로,  국회위원선거 및 지방자치 단체장선거를 위한 지역  유권자  여론조사는 물론 , 표본조사를  통한  전국단위 여론조사 또는 시장조사를 단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경제적으로, 정확하게 분석하는 기능을  내장한   경제형
다기능  리서치 전문 시스템이다. 전문 컴퓨터 프로그래머의 프로그램 수정이 필요 없는  시스템으로  일반  “자원 봉사자”도  간단한 절차로 손쉽게 여론조사  시나리오에 맞추어 언제든지 새로운  여론조사를 설정 할 수 있으며, 실전 선거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교차 분석도 손쉽게 설정/ 처 리 가능하며,  다양한 분석 리포트를 지원한다.

 

적용분야

  - 국회의원 선거/ 지방자치정부장 / 의원 선거 대비 홍보 및 여론조사
  - 여론조사,  상품 시장 조사,  메시지 전달
  - 미수금 독촉,   텔레마켓팅

   
시스템 구성



주요화면





 
 

특징 및 장점

 1) 탁월한 각종 전화망신호 검출기능
   - Audio 패턴 인식 기술을 응용한 신속 정확한 각종 전화망 신호 검출
     . 전화 연결음 검출( 링백톤, 컬러링, 전화 받음 신호 )
     . 부재 검출 : 수신자 부재 검출,  VMS 연결 방지 )
     . 결번 검출( 휴대폰 경우 VMS 연결 방지 )
 2) 편리하고 손쉬운 시나리오 설문 시나리오 편집
   - 20개 이상 설문 작성,  10개 선택 항목,  조건에 따른 설문  Skip
   - 수십개의 설문 시나리오  선작성하여 필요시 사용
 3) 빈도 통계, 백분율,  교차 분석  등등
   - 여론 조사에 필수 기능인 통계, 빈도 분석 및 운영자 설정을 통한 다양한 교차분석
 4) 특정 항목 선택자 검색 및 추출
   - 상대측 호의자 또는 아측 호의자 전화번호,  이름, 주소 추출하여 능동적 설득 지원
 5) 중/대용량 시스템
   - 시스템 당( PC 서버 ) 16 – 80회선 용량으로 총선거(국회의원선거), 지차제 선거에 최적 용량.
   - 수개 시스템 연동으로 대용량 시스템 구성 가능
 6) 안정된 시스템/ 확실한 납품/운영 실적의 시스템   
   - ARS, CTI,녹취 시스템 및 ACS 전문 기업의 제품으로 2004년 1월 현재  50개 이상 ACS/여론
      시스템  납품 실적
   - 2004년 1월  22일 현재,  6개 국회의원 출마 준비 현장에 납품
 7) 동급 최저 가격, 최고의 시스템  
   - 500만원대의  경제형,  다기능 총선용 자동 여론조사, 분석 및 홍보 시스템을 감히 주장합니다.
 8) 인명 전화번호부 제공   

기능

 1)  설문조사/ 여론조사/ 시장조사    
   - 관리자/ 운영자가 손쉽게 1 -20개 설문을   설문 시나리오에 따라  따라 임의 설정 가능하며
   - 각 설문의 선택 항목을 2 – 10개까지 가변 지정 가능하며
   - 필요에 따라 임의 설문으로 Jump 가능하며
   - 여론 조사 실시 중에 상담원 연결 기능 지원
 2) 교차 분석 기능
   - 여러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교차분석 지원
      예) 남자  유권자중에서 “녹색당”,  “기민당”, “사회당”을 지원한 사람 수 통계 및  각당을
           선호하는 유권자 정보 출력
           30대 유권자 중에서 “홍길동”  “김길동”,  “이길동”, “박길동”을 선호하는 시민 수
           통계 및 각 후보를 선호하는 시윤권자 정보 출력   
 3) 예약기능/ 무인 운영 기능
   - TM 시작시간을 임의로 예약 할 수 있어 평일에도 무인 운영이 가능하며
   토토/일요일, 연휴에도 여론조사 가능
 4) 출마자 목소리 직접 녹음  
   - 여론조사시스템 “내장 설문 녹음” 기능으로 출마자 또는 자원 봉사자가 수시로 적절한
      홍보 메시지 또는 설문 직접 연출 가능.
 5) 다중 홍보
   - 성향 분석에 따른 유권자 DB에 따라, 이에 대응한  설문 조사 또는 홍보 메시지 지원.
 6) 상담원 연결 모드/ 독립 운영모드
   - 상담원 연결  모드는  (예비)고객이  상담을 요청시,    상담원이 직접 상담토록 연결하는
      운영 방법이며
   - 단독 모드는   고객이 상담을 요청시,   상담 예약 되었음을 알리고,   시스템이 전화를 종료하는
      운영 방법  
 7)  반복시도 기능
   - 고객이 통화 중 또는 부재시, 해당 고객에 대하여서,  일정한 시간 후( 예  5분 – 20분 ),
      1회 - 3회 반복하여 통화 시도
 8) 전화번호 추출
   - 개방되어 있는 한국통신 가입자( 인명/ 상호 ) 전화번호를 추출하여   DB화하여,  켐페인에
      이용 할  있는 기능.
 9) 다양한 Format의 고객전화 DB 지원/  다양한 DBMS 지원   
   - 엑셀( .xls ),   문자( 텍스트 : .txt  )  지원 : 고객 요구시 다른 형태 지원 가능
   - MySQL,  MS SQL 2000, Oracle 등등
10) 원격 유지보수  
   - 원격에서  시스템에 접속하여 프로그램 수정, 오류 수정 및  Up Grade  
11) 기타  
   - 응답 대기 시간 설정 : 고객에게 다이얼 한 후,   고객이 응답 할떄 까지의 대기 시간을
      1- 30초 등으로  설정
   - 회선 임시 정지        : 고장난 회선를 임시로 휴지 상태로 설정하여 좀더 효율적으로
                                   시스템 운영토록 지원
   - 켐페인 일시 정지     :  점심시간 등의 이유로  임시 정지  및 재작동 가능
   - 상담요청 버튼 설정  : 고객이 상담원 연결 요청하는 전화 버튼을 1, 2  ~ 0 등으로  설정 가능
   - 기타   
 

고객 준비 사항

   - 전화회선 준비 ( 16회선 – 48회선 )
   - 시스템 전용 인터넷 회선 ( ADSL  또는 Cable 모뎀 )
   - 운영 책임자 선정( 가능하면 평상시에 PC를  사용하여 업무를 보시는 분 )   
 

납기

   - 계약 후 2일 이내 설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