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준비된 고객전화번호( DB 또는 임의 전화번호 리스트 )를 자동으로 걸며,
   1) 고객이 응답하면 준비된 홍보 메시지를 자동전달 한 후 종료하는 방식,
   2) 고객이 상담을 원하면 상담을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식 및
   3) 여론조사( 리서치 )방식을 제공하며,
   전화 받지 않음(부재), 통화중, 휴대폰 전원 없음(VMS 연결 ), 결번 등을 검출하여 효율적이며
   타제품에 비하여 전화요금을 절약하는 경제적인 텔레마켓팅, 리서치용 제품이다.
   설문조사( 여론조사/ 시장조사/ 리서치 ) 기능은 관리자가 원하는 설문조사를 쉽게 조작하여
   운영 가능하며, 1 - 8개 설문을 임의로 설정 할 수 있으며, 각 설문마다 선택항목을 2- 4개까지
   자유로히 설정 가능하여, 텔레마켓팅, 여론조사, 시장조사는 물론 지방자치제 선거,
   총선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적용분야

   - TM 업체    : 적극적 텔레마켓팅, 시장조사.  시장 조사형 텔레마켓팅
   - 관공서      : 여론조사, 일괄 통보( 음성 동보 ).
   - 정당/ 선거출마자 : 여론조사,  유세내용 전달
   - 제조업체   : 상품 안내/ 홍보,  시장조사

   
시스템 구성


 
특징 및 장점

    1) 탁월한 각종 전화망신호 검출기능
      - 대전화기 전화 연결음 검출( 컬러링/ FeelRing )
      - 부재 검출 : 전화 안 받는 전화 검출
      -  결번 검출
      - 휴대폰 전원 없음 안내 메시지 검출 등등
    2) 대용량 시스템 : 16회선 - 32회선
    3) 안정된 시스템.    ARS/ CTI 전문업체 제품,  지속적인 Up Grade(업그레이드) 약속
      -  2003년 10월 현재 : 전국  50개 이상의 시스템이 안정되게 운영 중.
      -  한별전자㈜          : 1989년에 설립되어,  92년 부터 ARS,  VMS,  녹취 시스템,
                                      CTI 시스템 개발  전문회사
      -  최고의 제품을 향한 지속적인 Up Grade 약속
    4) 다양한 기능
      - 전화번호 추출 : 한국통신 전화번호 DB 제공,   
      - 예약 기능       : 무인 운영 지원
      - 멀티 홍보       :  여러 개의 홍보를 동시에 진행  
      - 홍보전화 거부자 리스트
      - 리서치/여론조사/ 시장조사 기능
    5) 정확한 TM 통화 결과 통계
      - 상기 1항에 기초한  다양한 TM 통화 결과 통계  지원
    6) 통화요금 절약
      - 상기 1항에 기초하여, 휴대폰으로  TM하는 경우  “VMS”로 연결되는 경우 방지
    7) 단위 시간당 높은  통화시도 및 통화 완료율
      -  결번,  휴대폰 전원 없음,  임시 수신불가 등을 정확히 검출하여 전화를 조기 중단하고
         새로운 번호 호출로 단위 시간당 높은 통화 시도 및 통화 완료율 향상

주요기능

    1) 멀티 홍보
      - 동일 시스템에서  여러 개( 회선 수 만큼 )의 다른 홍보 메세지( 동일제품 또는 여러제품 )
        를 동시에 진행 가능
      - 예) 16회선중, 12개는 현재영업중인 제품을 홍보,  4회선은,  신규제품 시장조사용으로
         시험, 홍보
      - 예) 16회선 모두를 각각 다른 제품에 대한  홍보 가능
    2) 설문조사/ 여론조사/ 시장조사    
      - 관리자/ 운영자가 손쉽게 1 ~ 8개 설문을 임의 조작  및 각각의  설문 선택 항목을 2~4 개로
         임의 조정 가능
      - 상담원 연결 : 각각의  설문 도중에도, 특정 번호 ( 예 별표 ) 손택시, 상담원과 연결 지원
    3) 상담원 연결 모드/ 독립 운영모드
      - 상담원 연결  모드는  (예비)고객이  상담을 요청시,    상담원이 직접 상담토록 연결하는                 운영 방법이며
      - 단독 모드는   고객이 상담을 요청시,   상담 예약 되었음을 알리고,   시스템이 전화를
         종료하는 운영 방법  
    4) 예약기능/ 무인 운영 기능
      - TM 시작시간을 임의로 예약 할 수 있어,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도 출근허지 않은 환경에서
         홍보 가능
    5) 재시도 기능
      - 고객이 통화 중 또는 부재시, 해당 고객에 대하여서,  일정한 시간 후( 예  5분 ~ 20분 ),
         1회 ~ 3회 반복하여 통화 시도
    6) 전화번호 추출
      - 개방되어 있는 한국통신 가입자( 인명/ 상호 ) 전화번호를 추출하여   DB화하여,  켐페인에
         이용 할  있는 기능.
    7) 홍보전화 거부자 제외
     - 불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홍보 전화 거부자 리스트를 시스템에 등록하면,  홍보전화
        리스트에서 제외
    8) 다양한 Format의 고객전화 DB 지원              - 엑셀( .xls ),   문자( 텍스트 : .txt  )  지원 : 고객         요구시 다른 형태 지원 가능
    9) 기타  
      - 응답 대기 시간 설정 : 고객에게 다이얼 한 후,   고객이 응답 할떄 까지의 대기 시간을 1~ 30초
                                         등으로  설정
      - 회선 임시 정지        : 고장난 회선를 임시로 휴지 상태로 설정하여 좀더 효율적으로 시스템
                                         운영토록 지원
      - 켐페인 일시 정지     :  점심시간 등의 이유로  임시 정지  및 재작동 가능
      - 상담요청 버튼 설정  : 고객이 상담원 연결 요청하는 전화 버튼을 1, 2  ~ 0 등으로  설정 가능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