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녹취 성능이  증명된 고급 녹취 전용 보드를 사용하여 제작되는 본격적인 표준 녹취 시스템 으로  1개 PC서버에 4회선 ~ 128( 256회선 : 향후  )을 수용하는 대용량 제품으로. PCI형 녹취 보드를 사용하여 일반 PC를 녹취 서버로 사용할수 있다.Caller ID, DTMF 검출, 송출등으로 발신자 전화번호 검색, 고객전화번호 검색등을 지원하며, 녹취 보드에 내장된 Audio Jack을 사용하여,  실시간 모니터링, Streaming API를 이용한 원격 실시간 모니터링,  Web을 통한 검색 및 청취, 시스템 관리등도 제공한다.  디지탈폰 전용  DAC( Digital -< Analog Conversion )과 결합하여, 콜센터용으로 널리 알려진 노텔사의 메리디안, 루슨트/어바야사의 유명 PBX용 디지털 전화회선을 직접 녹취하여,  정확한 녹취, 고음질을 지원하며 배선을 단순화하였다.

적용분야

- 증권  거래,  은행의 금율상담등
- 소방서, 경찰서, 병원등의  비상전화 처리
- 열차 지령, 비행기 관제등 전화/무선 명령 분야
- 각종 Call Center, TM 센터
- 호텔 예약, 병원 예약 등  

   
시스템 구성






 
특징 및 장점

 1) 녹취 구동  : 전수 녹음  :  (1) 전류검출,    (2) Audio 신호 검출( Noise/ Silence )
                     : 선택 녹음  : (1) DTMF 입력, (2) CTI 연동
                     : DAC 보드와 연동 :  MVIP Audio 신호검출 및 ISDN 회선 직접 녹취    

2) 검색         : 내선번호, 상담원ID, 상담원이름, 그룹, 담당업무, 통화시작시간,  통화종료시간,
                     녹음시간, 착/발신,  백업여부, 통화 메모, 평가내용,  고객 이름, 고객전화번호에
                     의한 검색 등등
                    : 발신자번호( 국선과 직접 결선 경우 )
                    : 상담원이 “Dial”한 고객( 착신자) 번호

3) Back-Up  : 자동/ 수동 지원, 다양한 매체 지원,  자동 이동( 즉 1차 메디아에 여유가 없어지면
                      자동으로 대기  메디아로 백업 이전 )

4) 모니터      : 녹취 서버에서 실시간 통화 모니터링,  원격 실시간 통화 모니터
                      원격 녹취 서버의 상태 감시 지원,  하드디스크 사용량 상태  통보 등등  

5) 장애감시   : 원격 모니터링( 관리자 PC, 감사실 PC ), 회선상태감시, 시청각 통보,
                      E-Mail/ SMS 통보    

6) 상담원평가: 사용자 정의 평가 항목,  평가 통계

7) 관리자기능: 시스템 이용자 정보 등록, 수정, 삭제( 상담원, 관리자  : ID 및 Password )

8) 기타         : CTI 연동 등등

명세 및 기타

 1) 컴퓨터 최소 요구명세 및 개발 환경
- CPU  : Pentium III 500Mhz 이상, RAM : 128 MB 이상, HDD  : 10GB 이상

2) 회선 용량
- 4회선 ~ 128회선/ PC( MS  Windows 2000  Pro. 적용 컴퓨터 ) 256회선/ 시스템 ( 2003. 1 예정 )
- 증설  : 4회선, 8회선, 16회선 단위  증설

3) 음성 코딩
- 보드 내장 코딩: 표준 PCM, ADPCM,  유럽 GSM, WAV
- S/W 지원 코딩:  MS-GSM,  G273.1,  WAV

 

4) 통화/ 녹취 구동
- 전류 검출, Auido 신호 레벨 검출
- 선택 녹취 : DTMF/ CTI 연동, DAC 보드 연동
- MVIP Bus Input,  

5) 소비전류
- ( 5 V DC 1.5 A, +12V 150 mA )/  8회선  보드

PBX 지원 리스트

- Alcatel 4200, 4400                                                   - Aspect ACD System
- Avaya (Lucent) DEFINITY (2 wire*, 4 wire),              - Merlin Magix*
- Bosch Integral                                                        -  Comdial Impact SCS
- Ericsson MD110*, BusinessPhone                         - Intecom Intecom E (2-wire only)
- Intertel Axxess
- NEC Electra Elite, Electra Elite 192*, Professional,     NEAX1000, 2000, 2400
- Nitsuko i-Series                                                       - Nortel Meridian 1*, SL100, Norstar*
- Siemens Hicom 100E, 150E, 300E,       
- Telrad Integrated Systems IS 32, 128, 400, 1000 (2-Wire only)

     ** :  DDAC( D channel Dagital -> Analog Convert ) 보드와 연동하여  상기

       해외 유명 Call Center용  PBX의 각종    디지털 폰상의 통화 내용을  전화회선에서 직접 녹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