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중소규모 기관 또는 기업에서 교환원 대신에 회사 교통안내, 상품 안내하며, 자동으로 착신전화를  원하는 부서 또는 담당자에게 연결하는 제품으로,  1) 전화교환원의 업무를 대신하여 인건비를 절약하며, 2) 신속한 회사 안내, 전화연결로 회사 이지지를 향상시키며, 3) 사원들을 전화 연결, 회사 위치, 교통 안내, 제품설명 등의 귀찮은 업무로부터 해방되어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담당자가 통화 중 또는 부재시 옆자리로  연결 할 수 있으며,  또는 VMS(음성 사서함 )에 메시지를 남겨서 PC에서  내용을 청취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통화 완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다. 서비스 메뉴,  부서 전화 그룹 변경 등을  시스템 운영자가 손쉽게 수정 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 원격으로 유지보수가 가능하며, 고객  DB, 영업사원 실적 DB등과  연동하여 ARS( Audio Response System )  용도로 적용 이 가능하다.

적용분야

 - 대중소용 기업/기관에서 자동 무인 교환 기능 및 VMS
- 회사 상품안내, 교통안내  및 간이 Call  Center
- 영화관/ 극장의 프로 안내,  고속/시외 버스 터미널의  다양한 버스노선, 배차 시간 안내 등

   
시스템 구성
특징 및 장점

1) 자유로운 메뉴 변경
- 운영자가 모니터 화면상에서 자유롭게 서비스 시나리오 변경, 담당자 내선 번화번호 변경이
   가능하여 ARS 프로그래머 또는 키폰 공사업체등에 의뢰 할 필요 없음
2) Call Back 기능 활성( VMS 기능 )
- 고객이 남긴 메시지 또는 연락전화번호가 담당자 PC상에 자동으로 표시되며, 손쉽게 확인 또는
   청취 할 수 있어 Call Back 또는 통화 완성도 향상  지원
3) 원격 유지보수 용이
- 인터넷 환경 또는 전화회선 모뎀 환경에서 원격으로 유지보수, 메뉴 수정 을 지원  
4) 친숙한 운영 환경, 경제적 시스템
- PCI 방식의 음성처리보드 사용으로 일반 PC환경에 설치 가능/ 경제적 시스템
- MS Windows 2000 Professional™  사용으로 운영자에 친숙한 환경 제공 및 고 신뢰성 지원
5) CTI 전용/ 경제적  
- 본 시스템에 사용하는 음성처리보드가 녹취 기능, 회의기능, 발신자 번호 검출, 다양한 음성코딩    (wav, GSM, ADPCM.)
  

주요기능

1) 무인중계기능
- 착신전화에 음성 서비스 메뉴를 출력하며,  메뉴 선택에 해당 부서 또는 담장자에게로 전화를 연결.
2) VMS / Call Back
- 담당자가 통화 중 또는 부재시에 음성 메세지 또는 연락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음.
- VMS 관리자 기능 :  VMS 사용자 등록/ 삭제/ 변경, 비밀번호 변경, 사용자 등급 변경등등
- 메시지-온- PC   : PC 작동 중 또는 PC에 전원을 넣으면 자동으로 메시지 도착 표시 및 Click 청취
   SMS 연동          : 메시지 도착 시, SMS로  메시지 도착 사실 전달
3) 휴무일/ 휴무시간 설정
- 년 단위 공휴일 지정 등
4)  통계
- 채널별,  시간별, 일별 착 신호 통계
- 메뉴별 접속 통계
5) 선택기능
- 착신 전화를 담당자  휴대폰으로  연결
- Fax 기능    : 회사약도, 제품 설명, 행사 안내 등
- ARS 기능   : 고객 DB, 영업사원 실적 DB, 직원 년 월차 DB등에 연동하여 실적 확인, 년 월차
                      확인 등.
- E-Mail청취: 사외에서 본인에게 도착한 E-Mail을 음성( TTS )으로 청취
- 비상 연락망 기능( 선택 )   비상시 내외부에서 관리자에 의하여  기 등록된 명단으로 비상통보,    SMS 연동  가능

 

명세 및 기타

- 인력 절감. 교환원 업무를 타 업무로 전환
- 인력 절감 및 쾌적 사무공간제공. 불특정 다수 사원에게 전가되는 착 신호 접수로 인한 업무 방해    제거 최소화  
- 업무 연속성 향상. E-Mail  청취, 착 신호 외부 전화 등으로  업무 연속성 향상    
- 휴무,  근무시간외 고객 응대  
- 전화료 절감/ 24시간 근무. 발신 전화 수 줄임,  통화 시간 줄임,  24시간 접수.
- 기타 도입의 필요성 및 기대효과 무수히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