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기존의 구형 키폰 시스템/PBX( CID[ 발신자번호검출 ] 기능을 지원하지 못하는 기종 )에  CID 기능을  지원하는 당사 고유의 CTI Server를  활용하여  고객정보 Screen Pop은 물론, 지능형 ACD,
 Preview Dialing/ Progress Dialing,  녹취 기능을  지원하는 초경제형 본격 Call Center  솔류
션으로  상담원 좌석  4-48회선을 지원한다

적용분야

- 소중대형 콜 센터 녹취 시스템
- 보험사 TM 마케팅등 각종 Call Cneter, TM 전문회사 : In-Bound/ Out Bound 시스템
- 증권, 은행 등 전화상거래 및 상거래 컨설팅 활성화 기관

   
시스템 구성

특징 및 장점

1) 도입 용이

- 현재 운영중인 키폰시스템/PBX 환경을  활용하여,   물리적으로 도입 용이.
- 현 운영중인 음성통신체계,  전화번호체계 변화 적음,   시스템 도입(개발/설치/운영) 기간 절약  

2) 경제형

- 운영중인 키폰 시스템에 적용하여, 콜센터용 고급 교환기 또는 UnPBX형 CTI Server 도입 필요 없음.
- 본 제안 시스템 자체 가격 저렴     

3) 고급  CTI 서버기능 지원

 . 발신자번호검출( CID )을 이용한 Screen-Pop 기능 지원.  지능형 ACD 기능 지원
 . 녹취 기능 지원
 . 자동 Dialing 지원 : Preview Dialing,   Progressive Dialing 등 지원 

4) 고 신뢰형

- 키폰 시스템 기반으로 UnPBX형 기반의 Call Center / CTI Server 보다 고신뢰 보장   

5) 운영/ 사용 용이-MS Windows 2000 환경

6) 증설 용이- 4회선 단위 증설,48회선 이상 증설

7) 증명된 시스템- 현대자동차 남부사업소 AS 센터, LG 해상화재보험, 듀오 등  다양한 기관에 납품된 안정된 방법.

주요기능

1)  Screen Pop 지원

   CID( 발신자번호검출 )기능을 이용한 고객정보 Screen-Pop  지원 

2) 지능형 ACD 기능

- Idle 상담원 중  1, 상담건수가 가장 적은 상담원 부터,  2. 또는 고객 상담을 처리하는 상담원 부터 연결
- 상담원 상담시간 관련  통계,      

3) ARS 기능

-  제품안내/ 금융상품 안내/
-  ACD ( 자동 호분배 : Automatic Call Distributer )
-  Over Flow Call 처리 : Waiting 예상 시간 출력 및 Idle 상담원 발생 즉시  대기고객과 상담원 연결
-  휴무, 공휴일 등록, 변경 등등    

 3) 녹취  기능  

-  상담원 통화 내용 녹취  
   1) 자동 시작,   2) 특정 DTMF 입력,    3) CTI( 상담원  PC ) 링크      
- 검색. 청취  : 녹취 내용 검색 및 청취, 원격  검색 및  청취( 관리자  PC 에서 검색, 청취, 삭제( 삭제 정보 log )